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9968
4년제 졸업후 몇 달에 한번씩 간간히 단기알바만 하고 부모님의 품에서만 살다보니 이제는 독립이 하고싶어서 취업이 절실합니다.
전공 도시공학과, 부전공 교통공학을 이수했으며 컴활2급, 워드1급, 한국사3급만 있는데
뭐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누가 나를 서류에서 뽑아줄지 조금 겁도 나고..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roor
신고글30살 무스펙 무경력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