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0247
안녕하세요 기계공학과 3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진로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상태인데 여름방학에 cad나 툴공부를 해볼까 생각중인 상황입니다.
직무 상관없이 툴공부 하는 것은 괜찮을 까요?
한다면 어떤 툴을 공부하고 어떤식으로 성과를 내면 좋을까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흠냐흠냐흠
신고글기계공학과 3학년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