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외 1

산안기vs품경기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2044

안녕하십니까

이제4-1 여름방학인 대학생입니다.

여름방학동안 인턴을 구하지 못해 기사 자격증을 준비해볼까 하는데

산업안전기사vs품질경영기사 둘중 뭐가 더 유용하게 쓰일까요? 대충 공부는 한두달 잡고싶습니다.

부서는 공정관리와 품질관리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료공학과라 가고싶은 진로를 명확히 하나로 잡진 못했고 삼성전자, 현대자동차,sk그룹,posco에 가장 

관심이 많이 가긴합니다.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