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2044
안녕하십니까
이제4-1 여름방학인 대학생입니다.
여름방학동안 인턴을 구하지 못해 기사 자격증을 준비해볼까 하는데
산업안전기사vs품질경영기사 둘중 뭐가 더 유용하게 쓰일까요? 대충 공부는 한두달 잡고싶습니다.
부서는 공정관리와 품질관리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료공학과라 가고싶은 진로를 명확히 하나로 잡진 못했고 삼성전자, 현대자동차,sk그룹,posco에 가장
관심이 많이 가긴합니다.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스펙없
신고글산안기vs품경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