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6814
가독성을 위해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학창시절은 공부 그닥하지 못하였지만 여러 경험을 느낀후 결심을 하여
군 제대후 수능 지거국 전자과 ㅡ> 아주대 전자과 편입 후 휴학ㅡ> 연고대전자과 편입 실패 ㅡ> 30에 졸업 이게 제 인생스토리와 공백기?입니다. 내년이면 졸업을 하게 될 텐데 제가 이루지 못한 성취가 너무 아쉬워 자꾸만 미련이 많이 듭니다
사실 많은 나이라 이 고민자체가 어이가 없는데 만약 성공후 32살에 졸업을 해도 나이때문에 많이 힘들겠죠?
뭔가의 꿈이 있는건 아니고 대학 올리기에 몇년을 쓰다보니 매몰비용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조금 많이 냉정하게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링리링.
신고글취업관련하여 개인적인 견해를 여쭙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