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반도체 설비,공정기술,양산기술 질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7382

안녕하세요

반도체 후공정 번인(burn in) 보드 회로설계 재직 중입니다.

 

최근에 반도체 설비, 공정, 양산 직무에 관심이 생겨서 그런데 지원동기나 이직 사유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재직 중인 회사에서 하는일은 

  1. 고객사 요구사항에 맞춘 pcb 아트웍
  2. Pcb 양산 전 디버그 장비 및 테스트 장비로 다양한 조건 하에서 불량 분석 및 개선

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