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9993
현재 학사 졸업을 앞두고 있고 디스플레이 연구 개발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데
학사 졸업으로는 연구 개발 직무 합격에 많이 힘들까요?
석사가 유리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학사 취업이 불가능할 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학부연구생 경험이랑 논문 공저자 등 연구 경험은 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어레즈
신고글연구개발 직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