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70806
20살에 CL1으로 설비 엔지니어 (F직군) 입사해서 재직자 전형(야간대) 졸업 후, CL2 진급한 29살입니다.
Photo설비 쪽이고, FDC나 DX쪽 업무를 1~2년 정도 진행했습니다.
학부에서는 DL이나 ML쪽을 좀 했고 외국 대학교랑 협업해서 Vision쪽 프로젝트를 해본 경험 정도 있습니다.
현재 얼마 전 뜬 SK 하이닉스 신입 채용 공고에 아래와 같이 1,2순위로 지원했습니다.
Tech R&D: R&D 공정, Tech R&D: 소자
그런데 최근에 또 경력직이 떠서 지원한 신입 지원을 포기하고 경력을 다시 지원할까 고민됩니다.
경력을 지원한다고 하면 제조 직무의 양산기술, Digital Factory, DT, Data Engineering을 생각 중입니다.
DT, Data Engineering를 하고는 싶지만 JD를 고려했을 때는 양산기술이 그나마 제일 제 경험과 맞다고는 생각합니다...
서류합격 및 추후 면접까지 고려했을 때 신입과 경력 중 어떤 선택이 좀더 Risk가 적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님들이 제 이력을 봤을 때 어떤 선택이 그나마 나을지 고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김존조
신고글SK 하이닉스 중고 신입 VS 경력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