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71313
안녕하세요,
현재 대학교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올해 FPGA관련 공모전을 나가고 싶은데, 아직 3학년인지라 추가 공부를 해도 전문적인 지식이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
그래도 경험삼아 공모전에 나가보고 싶은데, 수상은 못해도 큰 규모의 공모전에 나가봤다는 것 자체만으로 스펙이 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joannaha
신고글공모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