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71718
4-1때 cmp 연구실에서 연구학점제를 하며 슬러리 온도 제어로 박막두께측정하는 간단한 실험을 했었는데 큰 경험이 아닌것 같아서 다른 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이라도 해볼까 해서 찾고있는중입니다.
이 연구실(반도체재료) 에는 이런걸 만들고 측정한다고 하더라구요.. 들어보니까 뭐 퍼니스광, 로터리펌프사용해서 측정하고 하는거라는데
삼성 공정기술이나 반도체 장비사CS직무에 관심있는데 도움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태권나비
신고글반도체 학부연구생 랩실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