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activity_story/3061992
꼭 활동과 성과를 넣어야 할까요?
합격 예시에 나온 만큼 성과를 낸 것이 없어서 해당 기업의 브랜드성과 제가 마케터라는 진로를 정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면서 제 관심사를 소개하는 위주로 준비했는데, 설득력 없을까 걱정이네요
신고하기
작성자jye
신고글대외활동 면접때 자기소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