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activity_story/6161656
3학년인데 딱히 포토폴리오로 쓸만한 것도 없고.... 대외활동도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처음 시작할 때 다들 뭐하셨나요..? ㅜ
신고하기
작성자tjdbs1#Dsh
신고글정보보안쪽 대외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3학년인데 딱히 포토폴리오로 쓸만한 것도 없고.... 대외활동도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처음 시작할 때 다들 뭐하셨나요..? 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