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activity_story/6169661
KB 라스쿨 중등 멘토 4기 연락오신 분 계신가요 ㅠㅠ 추가모집 포스터에 보니깐 1차 합격 발표 6/27로 나와있던데 문자가 아예 안 와서요!! ㅠㅠ 불합이겠져.. 추가모집 전에 지원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웅냥냥냥이
신고글KB 중등 멘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KB 라스쿨 중등 멘토 4기 연락오신 분 계신가요 ㅠㅠ 추가모집 포스터에 보니깐 1차 합격 발표 6/27로 나와있던데 문자가 아예 안 와서요!! ㅠㅠ 불합이겠져.. 추가모집 전에 지원했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