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내일인턴 회계법인에서 3개월짜리 인턴으로 일하고있습니다. 현재 2주째 근무중이고, 주로 하는 업무가 전체적으로 보면 국제개발협력업무고 , 재무/회계/컨설팅이라고 쓰여있어서 지원했는데 제가 생각한거랑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저는 회계팀 희망해서 회계법인이기도 하고, 회계라고 쓰여 있어서 지원했는데 당장 업무 투입되는거 보니까 전략기획이나 컨설팅 업무 같습니다.
사업보고서 초안 주로 작성하고 시장분석과 리서치가 주 업무인거 같아요. 2주째 그것만 하고있어요. 재무분석이라도 하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사업도 캔슬되고 못했습니다..
재무제표관련 업무도 주시긴했는데 이미 이전분이 작성해논 재무제표 표를 그냥 거의.. 사실상 한글파일에 표 옮기는 작업만 했어요. 하면서 현타가 오더라구요.. 이게 맞나? 싶고
팀장님께 재무분석업무 말씀드리니까 앞으로 많아야 1-2개라고 하셨고, 거의 기획/ 컨설팅 위주고 이 직무를 희망하면 도움될거라고 하셨는데 전 컨설팅과 기획을 희망하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원래는 재무분석 업무라도 주시면 그냥 하면서 남은시간 자격증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거의 재무분석 할일이 없다고 말씀하시는거 같아서..
그냥 인턴 하루5시간이니 꾹 참고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병행할지, 아니면 그냥 그만두고 재경관리사랑 어학 빨리 공부해서 정식 회계/재무팀 인턴 지원할지 고민입니다.
나이도 있고.. 자격증 재경도 따야해서 더 고민이네요 하는 업무가 맞아야 자소서거리가 생길텐데 하는 업무보면 회계팀에 도움이 안될거 같다는 생각만 들어요 회사도 왕복3시간 반 걸려서 이시간에 차라리 공부하는게 나은가? 싶습니다
작성자 자두자두
신고글 여기서 인턴 계속 하는게 나을까요?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