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217
저는 지금 05년생 23학번이구 3-2 교환학생 다녀오고 나서 이번학기 휴학했습니다. 계획은 올해 하반기에 휴학 후 인턴하고 내년에 복학하는거였는데 인턴이 잘 안구해지기도 하고 여러 상황 상 2학기 때 그냥 복학하려고 했는데요ㅜㅜ!!
제가 희망하고 자격증이랑 나름의 스펙 딴 직무는 scm, 물류 쪽인데 (전공도 그쪽임) 운 좋게 가족 지인분 회사 인턴 해보겠냐고 하셔서 일단 좋다고 해버렸어요. 근데 알고 보니까 인턴제안주신 직무는 경영컨설팅 쪽이라 제가 완전 문외한이거든요..
기회 주신거 거절하고 2학기 때 복학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준비하던 직무와 완전 결이 달라도 일단 인턴 하는게 나을까요?? 며칠 째 너무 고민중인데 참견 및 조언 해주실분 😭😭
복학하려는 계획 하에 7-8월 평일에 여행이나 예약들을 해둔게 있어서 더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직무 안 맞는 인턴경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