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105
공백기가 아예 아무 일도 안하고 있는게 공백기인 지. 아니면 자기가 준비하는 분야와 전혀 다른 일을 하던 기간도 공백기처럼 취급되나요?
예를 들어 졸업 후 n년간 집에서 취준만 하는거히 고, 진로와 전혀상관 없는 중소기업 사무보조를 1년 간 하면서 취준하는 사람도 공백기처럼 취급되는 지...등등
신고하기
작성자선택받은아싸
신고글공백기에 대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