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216
이미 입사초반에 해당 전형 면접본다고 연차 2번 써서 눈치보이는데요
최종인만큼 그냥 연차 쓰고 준비하다 보러기고싶은데
그래도 눈치껏 반차써야할까요 ..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멘토님들
신고하기
작성자wksdlfk1
신고글최종면접 연차 반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이미 입사초반에 해당 전형 면접본다고 연차 2번 써서 눈치보이는데요
최종인만큼 그냥 연차 쓰고 준비하다 보러기고싶은데
그래도 눈치껏 반차써야할까요 ..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멘토님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