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291
상반기 다 탈락하고 오늘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추합 연락받았는데 가는게 맞겠지??ㅜㅜ
6개월짜리라 하반기 공채 쓸 때 힘들거같아..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공기관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상반기 다 탈락하고 오늘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추합 연락받았는데 가는게 맞겠지??ㅜㅜ
6개월짜리라 하반기 공채 쓸 때 힘들거같아..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