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426
올해 입학한 26학번입니다 아직 진로로 공기업/사기업 중 어디로 갈지 정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방학에 한능검을 미리 따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한능검을 이번에 도전해볼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올해 입학한 26학번입니다 아직 진로로 공기업/사기업 중 어디로 갈지 정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방학에 한능검을 미리 따는게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