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996
24살 3학년 순수예술 계열 예체능 전공인 대학생입니 다. 아무래도 순수예술을 쭉 하기에는 부담이 있어 취업을 위한 스펙을 하나 둘 쌓고 있는데 직무는 마케팅 쪽으로 생각 중이며
현재 준비해둔건
컴활2급, sdsp, adsp,한능검
토익 930 토스 AL
기업 서포터즈 4번
이렇게 있습니다. 다만 전공이 전공인지라 기획/마케팅 직무 지원할 때 전공으로 인해 불이익이 있지 않을 지, 그리고 인턴을 시도할지말지 고민입니다. 제가 n수를 해서 휴학이 조금 부담스러운 상황인데 인턴이나 복전을 하려면 휴학이나 연장학기를 해야해서요.
아니면 따로 더 할 것들이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30n
신고글예체능대학생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