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734
문과고 직무를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영업, 마케팅 쪽으로 지원할 것 같습니다.
현재 SQLD만 가지고 있는데 ADSP도 따야할까요...??
공부 기간이 길진 않다고 들었는데 비슷한 시기에 다른 자격증 시험을 볼 예정이라
굳이 따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둘 다 있으면 더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ADSP, SQLD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