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사귀는데 어느 건물 사는지도 모름 이거 정상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007

사귄 지 꽤 됐는데 아직도 남친 집을 모름

어느 동네 사는지는 아는데

정확히 어느 아파트인지 어느 건물인지는 말을 안 해줌

몇 동 몇 호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데

그냥 어디 아파트 산다~ 정도는 말해줄 수 있는 거 아님?

물어봤더니 그냥 슬쩍 넘기더라고

딱히 싸우고 싶지 않아서 다시 못 물어봤는데

생각할수록 좀 이상한 것 같음

프라이버시 존중하는 거라고 하기엔 사귀는 사인데 좀 선이 있는 느낌....

혹시 이런 경우 있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