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777
현대모비스 입사지원서 작성중인데
입학했던 모든 대학을 작성하라고 나옵니다.
반수를 해서 자퇴한 대학이 있는데 해당 대학 적어야할까요? 적는 것까진 문제가 아닌데 해당 학교 이수학점이나 평점을 확인할 수가 없는 상태인데 필수 작성란으로 작성을 해야 넘어가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오뜨먹는중
신고글입사 지원서에 대학 쓰는란에 자퇴한 대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