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923
안녕하세요, 웹개발 3년차 28살 여자입니다
제 스펙은
4년제졸 컴퓨터관련학과 학점 3.5
SQLD
컴활1급
정보처리기사필기
오픽 IH
대기업 인턴 1회
공모전 1회 장려상 등 이외 대외활동 5회 이상
정도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퇴사 후 대기업 중고신입을 노리고 하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상반기에 오픽 성적이 IL으로 90% 이상 떨어진 후 SQLD 자격증 및 오픽 성적을 보완하였습니다.
1. 대기업 중고신입으로 가능성 있을까요? 아니면 접고 공기업준비하거나 공기업 병행을 해야할까요?
2. 나이때문에 대기업 지원이 어려울까요?
3. 학벌이 좋지 않은 편인데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치킨마시따
신고글대기업 중고신입 가능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