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980
대기업2년차 입니다.
입사 토스점수는 IH로 입사했는데
실무에 치이다보니 급하게 상반기 쓰려고 IL로 서류넣었는데 붙질않네요.
(영어기준없는곳도)
영어때문일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집사고부자되기
신고글영어 점수가 너무 낮아서 서류 걸러지는걸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대기업2년차 입니다.
입사 토스점수는 IH로 입사했는데
실무에 치이다보니 급하게 상반기 쓰려고 IL로 서류넣었는데 붙질않네요.
(영어기준없는곳도)
영어때문일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