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985
공기업이 목표면 학벌이 의미없단걸 잘 알지만 그래도 학벌 콤플렉스 때문에 편입이 하고싶습니다. 이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나는최강이다
신고글공기업을 가고싶은데 편입하는건 비추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공기업이 목표면 학벌이 의미없단걸 잘 알지만 그래도 학벌 콤플렉스 때문에 편입이 하고싶습니다. 이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