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준하면서 부모님한테 제일 미안한 순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107

취준 시작하고 나서 부모님한테 미안한 순간이 생각보다 많음

제일 미안할 때가 용돈 받을 때임

다 큰 어른인데 아직도 손 벌리고 있는 게

말은 안 해도 부모님도 부담이실 텐데 싶어서

그다음이 취업 언제 하냐는 말 들을 때

짜증나는 게 아니라 그냥 죄송한 느낌

빨리 해결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 되니까 더 그럼

친구들 취업 소식 들을 때도 은근 부모님 눈치 보게 되고

나만 뒤처지는 것 같아서 더 미안해짐

취준 길어질수록 부모님한테 당당하게 말하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음ㅠ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