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일주일에 약속 몇 번 정도 잡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571

난 내향적인 편이라 그런지 일주일에 약속이 2개만 넘어가도 체력이 훅 떨어지더라구...ㅋㅋ

약속 가기 전까지는 귀찮은데 막상 만나면 재밌긴 하거든?

근데 연속으로 약속이 잡히면 집에서 하루 정도는 아무것도 안 하고 쉬는 시간이 꼭 필요하더라

그래서 약속 없는 날이 있어야 오히려 다음 약속도 즐겁게 나갈 수 있는 것 같음 ㅋㅋ

반대로 친구 중에는 거의 매일 약속 있어도 멀쩡한 사람도 있던데 진짜 신기함

다들 일주일에 보통 약속 몇 번 정도 잡는 편이야?

약속 많을수록 좋은 편인지, 나처럼 쉬는 날도 꼭 있어야 하는 편인지 궁금함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