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945
수원 행궁동에 사진 명소로 유명한 장미 담장이 있는데, 젊은 부부가 한밤중에 장미를 대부분 잘라갔다는 뉴스를 봤음…
사진 찍으러 가는 건 이해하는데, 예쁘다고 남의 집 장미를 저렇게까지 훼손하는 건 진짜 이해가 안 된다;
대체 다 잘라갈 생각은 어케 하게 된거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건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