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3926
그때 만큼 생각없이 놀아도 되는 때는 없었는데.. 너무 집에만 있었음.... 대외활동도 늦게 시작하고 학점 관리도 늦게 시작해서 너무 후회됨 ㅜㅜ 이 글을 읽는 1,2학년이 있다면.. 꼭 대학생 때만 할 수 있는 것들 많이 즐겼으면 좋겠음~ 물론 3,4학년도 포함이지만 저학년 고학년은 다르다고 생각해서ㅜㅜ 학점 관리 열심히 하면서 놀기도 열심히 놀았으면 ㅎㅎ.... 막학년까지 재수강 하느라 진짜 너무 힘들었다ㅜㅜ 다들 파이팅..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2학년 때로 돌아가고싶다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