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4206
안녕하세요, 경력 관련 고민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현재 4학년 1학기를 마친 상태이고 한 회사에 합격해서 다음주 입사 예정입니다. 원래는 2학기에 취업계를 내고 회사를 6개월정도는 다니려고 했는데 회사 평점도 그렇고 다들 주변에서 학점 다 버려가면서까지 다닐 회사는 아닌 것 같다고 하십니다..
패션쪽 전공이라 사실 10월까지 졸업작품도 병행해야 하고 학점도 4.4라서 취업계를 내면 최종 학점이 훅 내려갈 것인데 그만큼 후회 없을만한 회사인가 생각해보면 또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7,8월 2개월만 다니고 퇴사해서 9월부터는 학교+알바 병행할 생각인데 회사에서 인턴으로 뽑힌 것도 아니고 계약직으로 뽑힌거라 추후 자소서에 스펙으로 넣어도 될 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내용이라면 아예 안다니는게 나을까요.. 아직 재학생이니 방학동안 인턴했다고 적어놔도 괜찮을까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xbinnnnnnn
신고글2개월 경력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