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6627
나는 어쩌다보니 졸업이 늦어진 01여잔데 내주위에 아무도 취업안함.. 나도 취준 제대로 안해봤고 이제 시작이나 마찬가지임
근데 타지에 있는 친오빠놈이 엄마랑 전화하는거 들었는데 쟤는 언제까지 취준만할거냐 ㅇㅈㄹ 하던데
이번에 만나면 부모님 등골 빼먹지 말라고 꼽줄거란말야? 진짜 연끊고싶어 이런게 오빠라고ㅜ
팀취준러들 한마디씩 해주고가
지는 전문대졸전형으로 일찍들어간거면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못했다고 꼽주는 친오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