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대겹 취업했는데 부모님 호강시켜주면서 살 수 있겠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6969

신입 영끌 8000 , 5년차부터 1억넘기고 안정성도 좋아서 큰 사고 치는 거 아니면 50중반까지 다니고.... 그러고 퇴직하면 퇴직금도 거의 7 8억씩 나온다던데

 

형이랑 나 둘 다 고소득 업계 취업해서 엄마아빠 진짜 행복해 하던데 앞으로 내 노후 챙길 수 있을정도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여행도 보내주고 사내복지로 호텔숙박 당첨되면 엄빠 보내주고 해야겠다

 

더 힘들 일도 많겠지만 지금 당장은 성인된 이후로 가장 행복한 것 같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