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6979
다들 회사가면 진짜 연애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전 대학 다니고 있는 상태인데도 어려워요
공대인데 남자를 이성적?으로 만날 기회도 없고 학교에서 제 이상형인 사람도 없어요..... 동아리를 해도 동아리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활동도 거의 안 나가게 되더라고요
진짜 다들 어떻게 어디서 만나시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연애 어떻게 어디서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