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557
10년전에 자주 싸워서 손절된 친구에게
다시 연락해보고싶어요.
초~중 시절 그 친구 집에서 자주 놀고 정말 재밌게 놀았었는데 그만큼 자주 싸워서 멀어졌어요
연이 끊긴 친구에게 연락 해봤거나 왔던 경험 있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0년전에 멀어진 친구에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10년전에 자주 싸워서 손절된 친구에게
다시 연락해보고싶어요.
초~중 시절 그 친구 집에서 자주 놀고 정말 재밌게 놀았었는데 그만큼 자주 싸워서 멀어졌어요
연이 끊긴 친구에게 연락 해봤거나 왔던 경험 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