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976
이 글 보고 나서 급 심각해졌는데
나도 학점 3.5에 애매한 학벌에 00인데
문과 경영이라 올해겨울까지 마치고 2월 졸업인데
상황이 이렇게 안좋아...?
은행권이나 금공준비하면 못가나...
대기업은 꿈도 못꿔..? 너무 암울하다
직장인 선배님들아 도와주세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낮은학점 애매한학벌 많은나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