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061
얘넨 3점대면 낮은거잖아
이과는 연구 논문 프로젝트 수상 등등 관련 활동으로 채우면 커버가 되는데
문과는 진짜 어떡함? 공무원 공기업 말고는 답이 없을거같은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근데 진짜 문과는 학점 낮으면 ㅈ된거 아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3
얘넨 3점대면 낮은거잖아
이과는 연구 논문 프로젝트 수상 등등 관련 활동으로 채우면 커버가 되는데
문과는 진짜 어떡함? 공무원 공기업 말고는 답이 없을거같은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