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삼성 멘토질문방

삼성전자 외 2

모든 직무

기계공학과 대학원 분야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8756

안녕하세요 현재 ssh 기계공학과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요즘 관심가는 연구실이 반도체 열관리, 반도체 패키징쪽 연구실인데

만약 제가 이 연구실에 석사로 진학햇을때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요새 삼성이나 하이닉스같은 대기업에서 저 연구실에서 연구하는 분야의 채용이 활발한지 혹은 수요대비 공급이 너무 많다던지 이런 실제 회사에서의 분위기나 현황이 궁금합니다 또한 제가 삼성/하이닉스같은

반도체 대기업을 못가면 길이 너무 좁아지는것이 아닌지도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