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대외활동을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967

현재 대학교 2학년인데... 지금까지는 그냥 적당히 학점 관리만 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문과다 보니 나중에 취업하려면 대외활동 같은게 스펙으로 있어야할것 같고, 근데 뭐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고...

과도 국제학부로 애매한데다가 뚜렷하게 원하는 진로가 없다보니 더 막막한 거 같습니다. 저랑 비슷한 고민을 하신 분이 계실까요?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