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488
졸업하고 만날 사람만 만나다 보니+굳이 엄청 친한 거 아닌 이상 시간 빼서 약속 잡기 싫어지다 보니 만나는 사람이 엄청 한정된 것 같음 찐친 4명 정도랑만 만나고 그 외에는 만나는 사람 거의 없다시피 함...
졸업하고 다들 인간관계 어때 나만 이렇게 좁아진 건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졸업하고 나니까 인간관계 확 좁아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