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자유이야기방 (익명)

요즘 제미나이 이상해진 것 같지 않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779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예전보다 말을 잘 이해 못하는 느낌이 들고, 원하는 방향으로 여러 번 설명해도 엉뚱하게 답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 같음. (오류도 남)

 

특히 이미지 생성도 예전보다 퀄리티가 떨어진 느낌이라 아쉬워

같은 프롬프트를 넣어도 결과물이 기대보다 안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

나만 이렇게 느끼는 건지 궁금함.

요즘 제미나이 써본 사람 있어? 나랑 비슷하게 느낀 사람 있는지 궁금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