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225
말하는 내용 자체는 자신있는데 비언어적으로 사회성 부족한 티가 너무 나...안그래도 인상 사나운데 웃는 연습 해도 자꾸 미소 풀리거나 억지웃음 나오고 말투도 ai같아짐...타고난 사회성이 없어서 가식으로 면접보면 너무 티나는데 그냥 고쳐질때까지 면접 봐야 할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에서 사회성 부족한 티가 너무 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