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258
논문쓰고 밤새서 실험하고 장비는 맛탱이 가서 실험시간 배로 늘고 ㅅㅂ 누가 나좀 기절시켜주셈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공계 대학원생인데 힘들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논문쓰고 밤새서 실험하고 장비는 맛탱이 가서 실험시간 배로 늘고 ㅅㅂ 누가 나좀 기절시켜주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