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BEST 인기글(실시간)

스펙평가방

대기업 취업이 가망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71439

안녕하세요, 막막한 마음에 여쭙습니다.

대기업(해외영업) 취업이 가망이 있을지, 아니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해야할 지 냉정하게 듣고 싶습니다.

 

중경외시 라인 다니는 4학년입니다.

어문계열이고, 평균 4.3만점에 3.56입니다.

교환 1년 독일로 다녀왔습니다.

  • 중견기업에서 해외영업부에서 3개월 인턴 중
  • 토익 970, 오픽 AL
  • 독일어 C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