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준 talk

면접 참석여부 회신 늦으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board_Efog91/6151173

6/20 2차면접 안내 메일을 받았어. 

면접일 기준 2영업일전까지 참석여부 알려달래

면접일은 6/25 내일 오후시간대고..

 

 

근데 바보같이 불참할경우 회신인줄알고

안보냈다가.. 20분전에  확인하고 

참석하겠다고 메일보냈어. 

면접 바로 전날 보낸셈 하루 늦은거야

 

회신기간 지나고 답을 줬는데 괜찮을까?

내일 오전 9시 30분쯤 인사팀에 전화해서 물어볼까 그쯤이면 메일 확인 할거같은데. 

 

아니 1차면접때는 당일에 문자로 참석여부 물어봐서 2차도 그럴줄알았고..

보통 불참할때 먼저 연락하니까ㅠ

물론 똑바로 안읽은 내 실수맞음.

궁금한건..인사팀에서 받아줄지가 궁금해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