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board_Efog91/6158148
이번에 새로 증명사진을 찍으면서 취준할 때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첨부할 사진으로도 쓰고 싶어서 의상을 뭐 입어야하나 고민중인데
요즘도 여전히 정장이나 셔츠같이 단정하게 갖춰입고 찍은 사진을 넣어야 하는 추세인가요..?!
직무는 마케팅, 기획쪽입니다!
그냥 기본티나, 가디건정도 입고 찍은 증명사진으로 넣으면 인상이 안 좋으려나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뱅뱅뱅12
신고글이력서/자소서 사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