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꿀팁모음

최근 즐기는 스팀게임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board_KeTq77/67287

최근 컴퓨터를 사면서 그동안 못했던 스팀 게임들을 잔뜩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요즘 하기도 하고, 추천하는 몇가지 게임들 적어볼께요!!(개인취향 주의!!)

전 fps를 싫어하는지라 추천 대상에서 제외했습니다. 게임의 유명도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추천입니다!(그래도 나름 유명하긴 해요!!)

1.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가격 : \54,800(풀 에디션+DLC)

- 최근 할인을 잔뜩 해줘서, DLC와 확장 에디션까지 다 사서 하고 있습니다! 이거 넘 갓겜이여요 ㅠㅠㅠㅜ RPG 치고는 타격음이나 조작감이 다소 아쉽다는 평이 있지만 모험을 떠난다는 그 기분, 몰입감 하나만으로도 너무 만족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내 콘텐츠도 상당히 많아서 충분히 좋은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2. SUBNAUTICA(심해 공포증이 있다면…ㅠㅠㅜ)

가격 : \26,000

- 외계행성의 바다에서 생존하기 위한 어드벤처 유형의 게임입니다. 광물을 캐면서 자신만의 해저 기지를 짓고, 잠수함, 로봇 등 자신만의 이동 수단을 만들면서 해저 세계관을 확장시켜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분명 엔딩이 있긴 하지만 큰 의의를 두지 않아도 됩니다!!

3. 고양이 낚시(cat goes fishing)

가격 : \7,500

- 제가 힐링(?)을 목적으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말그대로 고양이가 낚시를 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퀘스트와, 특정 상황, 조건 속에서만 잡히는 희귀 물고기들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자연스레 온 몸이 나른해지며,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4. 엔터 더 건전

가격 : \16,000

로그라이크 형식의 게임으로 클리어 난이도가 높아서 시간을 꽤나 투자중인 게임입니다. 다른 로그라이크 게임에 비해 파밍(아이템 획득)난이도가 어렵기도 하고, 각종 총탄을 피해야하는 슈팅 게임의 틀도 있어서 더욱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아이템을 먹고, 조합하는 성취감, 보스를 깼을 때의 성취감은 그만큼 훨씬 더 큽니다.

아무래도 저는 세계관이나, 게임의 완성도, 깊이를 중요시해서 어드벤처, 모험, RPG 등의 장르를 좋아하는데요. 그 외에도 재미있는 게임들이 스팀에는 차고 넘쳐납니다. 게임하시면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푸시고 힐링하는 시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꿀팁이라기엔 뭔가 부실해서 게임 가격도 추가했습니다!(기다렸다가 꼭 할인할 때 사서 하세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Deicide

신고글 최근 즐기는 스팀게임들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