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activity/40099
합격자소서 내용 ↓
[고객 행복의 실현]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기업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가치가 중요합니다.
이 점에서 저는 우리은행을 과거, 현재와 미래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은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창립 120년이라는 업력과 민족 정통은행이라는 과거, 은행 브랜드 평판 1위의 현재, 로보 어드바이스 등 플랫폼 운영과 ICT 기업의 제휴를 통한 미래 금융서비스의 선도, 이러한 점에서 우리은행은 고객 행복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는 저의 가치관과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은행에서 개인 금융 직무로 성장하기 위해 영화관에서 對고객 현장 서비스를 관리하는 현장 리더로 근무하며 '고객중심'의 역량을 쌓았고, 동아리와 봉사활동의 경험을 통해 협업 역량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여 국제금융론, 금융산업의 이해 등 전공과목을 통해 경제 전반의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입행 후, 이러한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 행복의 가치를 실현하는 행원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자료출처 :스펙업
https://cafe.naver.com/specup/5882584
신고하기
작성자 스펙지키미
신고글 2019 상반기 우리은행 합격자소서 "고객 행복의 실현"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