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2287694
나는 주로 2호선이랑 7호선 타는데
2호선은 확실히 직장인이 많은 듯
그래서 출퇴근길 가능하면 피함 ㅋㅋㅋ
7호선은 나름 2호선 보다 사람 적고 한적한 느낌
다들 주로 어느 호선 탐?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지하철 호선별 특징.jpg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나는 주로 2호선이랑 7호선 타는데
2호선은 확실히 직장인이 많은 듯
그래서 출퇴근길 가능하면 피함 ㅋㅋㅋ
7호선은 나름 2호선 보다 사람 적고 한적한 느낌
다들 주로 어느 호선 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