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3216853
다들 인턴 언제쯤 시작했어? 3학년이라 슬슬 인턴 생각하고 있는데 다들 언제부터 지원했어?
그리고 다들 방학때 했는지 휴학하고 했는지도 궁금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시작 시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다들 인턴 언제쯤 시작했어? 3학년이라 슬슬 인턴 생각하고 있는데 다들 언제부터 지원했어?
그리고 다들 방학때 했는지 휴학하고 했는지도 궁금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