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021707
나는 본계는 전체공개 해놓고 부계는 비공개로 해서 지인만 받아주는데 원래 다들 그렇게 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스타 본계 및 부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나는 본계는 전체공개 해놓고 부계는 비공개로 해서 지인만 받아주는데 원래 다들 그렇게 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